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 리뷰

[ 제주청룡농원 ] 내돈내산 "빨간양배추 브로콜리 즙"

by 룩앳디스 2020. 11. 3.

[ 제주청룡농원 ] "빨간양배추 브로콜리 즙"

제가 직접 주문한 100% 내돈내산 제품 후기입니다.

[제주청룡농원] "빨간양배추 브로콜리 즙"

 

위가 안좋고 약하신 분들께 양배추는 아주 좋은 식품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저는 원래 위가 약해서 위쪽으로 탈이 많이 나고, 엄마도 위가 약하신 편이었는데, 요 근래 아빠도 갑자기 위가 안 좋아지셔서 건강하게  또 꾸준하게 위를 보호할 수 있는 즙을 찾아보다가 제주 청룡 농원을 알게 되어 제주 청룡 농원에서 양배추 즙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회사 동료도 제주 청룡 농원에서 비트즙과 양배추즙을 꾸준히 주문해 마시고 있어서 후기를 물어보니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족이 꾸준히 마실 건강즙을 주문하려다보니 아무데서나 주문하기는 그렇고,
그래도 직접 마셔본 사람의 후기가 가장 정확하기도 하고, 또 오래 꾸준히 먹고 있다니 그만큼 믿음이 갔습니다. 

제주 청룡 농원의 여러 건강즙들 중 위에 좋은 양배추즙을 주문하려 하다가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대량 주문해 먹고 있습니다.
그냥 양배추즙이 아닌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주문한 이유가 있습니다.

출처_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

빨간 양배추의 원산지는 지중해 지역인데, 지중해 지방 기후와 온대지방의 따뜻한 기후가 제주도 환경과 비슷해서 제주에서 생산한 제주산 빨간 양배추가 품질이 좋다는 평이 있다고 합니다.
빨간 양배추에는 식이섬유와 안토시아닌, 비타민C, 비타민 U, 비타민K, 베타카로틴 등 영양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위장보호와 항산화 등에 도움이 되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도움을 주어 변비에도 좋고, 전반적인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_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

브로콜리는 양배추에서 개량된 양배추과 종이기 때문에 양배추와 궁합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브로콜리에는 설포라판과 셀레늄, 비타민 C, 베타카로틴,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등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우리 몸에 쌓인 유해산소를 없애 노화와 암,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양배추즙보다는 서로 궁합이 아주 좋고, 여러 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에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을 주문했습니다.

제주 청룡 농원의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은 직접 농사 지은 100% 제주산 빨간 양배추 80%와 브로콜리 20%로 만들어지고 있고, 4계절 내내 수확해 햇상품으로 가공이 되고 있다 합니다. 또 원액에 물을 희석해서 만드는 방식이 아닌 농산물과 정제수를 이용합니다. 주기적으로 잔류농약 유무를 검사받아 안전하게 믿고 드실 수 있도록 관리도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즙

누가 봐도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 즙인걸 알 수 있는 패키지에 제주산 100%, 무첨가, 무색소, 무방부제, 내용량은 110ml입니다.
제주산 빨간 양배추가 80%, 제주산 브로콜리가 20%가 들어있고,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 또는 냉장보관이 좋다고 합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하루에 2~3회 섭취해도 된다고 합니다.

위 건강에 좋은 음식

양배추 효능

위와 면역력, 건강까지 관리하면서 꾸준히 마실 건강즙 찾고 계시면,
저는 제주청룡농원의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